티스토리 뷰




 


DIY 2탄에 앞서서 용기를 먼저 주문해야 하는데, 마침 소셜 커머스 세일 상품에 무료 배송 혜택 까지 있어서 데리고 왔어요..ㅎ




9800원 이상 주문시 무료 배송이고.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제품은 플라스틱 용기 보다 유리 용기에 담는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화학 작용을 통해 플라스틱 유해 성분이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플라스틱 종류 마다 다릅니다. 플라스틱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거 아시죠? BPA FREE 인 경우도 있으니)








나머지 준비물을 구입하기에 앞서서 구매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머지 준비물은 순차적으로 올리겠습니다.












일단 만들고자 하는 물품은 






1. 목욕 밤 ? Bath balm, Fizzy bath 





2. 다 목적 세정제




3. 손 세정제




4.데오도란트




5. 다용도실, 화장실 냄세 제거제




6. 립밤




7. 목욕 소금




등등 있습니다.



혹시 만들고 싶은 물품이 따로 있거나, 무언가 먼저 했으면 좋겠다 하는 품목 댓글로 달아주시면...뭔가 해볼텐데..






사실 저도 그래요..티스토리 블로그에 댓글 잘 안남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 일단 제 마음에 드는 무작위로 시작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