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제프리 스타


 November 15, 1985 (age 31 years



31살의 전 가수 현 메이크업 아티스트 모델이에요..ㅎ







트렌스젠더 유투버 입니다.

남자친구도 가끔 같이 나오구요, 바이랄(유행중인) 아이템 가지고 자주 나오는 언니에요.









위에 사진 보면 둘이 서로 얼마나 꿀 떨어지는지 보이시죠? ㅎㅎ






컨텐츠 내용은 대부분 Viral Hot 그리고 Trendy 한거라면 주제 구애 없이 뭐든 가지고 오는것 같아요.



예를 들자면 최근에 100도? 1000도 까지 토치를 가지고 칼을 가열시켜서 샤넬 백을 반으로 자른 것




마지막에, 개런티 카드 보여주는게 압권...ㅎㅎ



이 유투버 성향은 대체적으로 좀 프리하고 캘리포니아 스타일이에요... 다르게 설명 불가 




아마 캘리포니아 스타일하시면 아마 몇 분은 예상 가능 하실 건데.

동영상에서 합법적으로 마리화나 피고, 좀 쉬고 야한 농담 많이 하고..그런 유투버에요.





최 장점: 빠른 업로드  다음 동영상 올라오는 속도가 빠르구요, 근황 토크도 자주해주기 때문에 뷰티 블로거 모든 걸 알구싶다 하는 분들 추천




단점 : 앵간하면 싫다 이런말 잘 안해요. 적어도 제가 본 동영상에서는 그래요.

그리고 좀 보수적이신 분들은 남자친구 성적 농담 하는거 싫어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비디오








샤넬백 자르는 영상



1000도 나이프네요. 나머지도 많이 잘라요, 화장품......저는 근데 무섭더라구요.ㅠㅠ



소시민인 저는 전혀 꿈도 꾸지 않을 상황....









한국 자석 마스크 + 한국 화장품 리뷰



저 한번도 본 적없어요....ㅋㅋㅋㅋㅋ




옆에 사람이 남자친구(네이던)에요...ㅋㅋㅋㅋ처음에 동영상 시작하면서.

남친과의 애인 대행 계약이 곧 끝나서, 와이프랑 아이들에게 곧 돌아가야 한다고 농담하는데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던 게이로 둘려면 비싸다구 애들 학비 마련하기 위해서 이 일 해야 한다는 데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바로 요즘 사람들 왜 이렇게 못 믿냐고ㅋㅋㅋ그럼서 바로 애 와이프 둘 다 없습니다. 나랑 우리 애견들 제외하고서는요....






https://jeffreestarcosmetics.com/







 이 언니 활발하게 활동하는 전 가수 현 유투버이자 화장품 사장님이에요.


위에 사이트 가시면 제품 구매 할 수도 있어요, 저는 하나도 안 샀어요. 사라고 심지어 권유하는 것도 아니에요.  disclaimer * 적는거에요...ㅋㅋㅋㅋㅋ



근데 여러 유투블로거 찾아본 결과, 립스틱 괜찮다고 해요. 근데 대부분 백인들이 써 본거라 사실.



그리고 저는 이미 한 2-3년 정도 쓸 수 있는 정도의 립스틱은 가지고 있고 사실 대부분의 여성들도 아마 유통기한이 없었다면 죽기 전까지 쓸 수 있는 양의 립스틱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ㅎㅎ










장점 : 칼러 트레이가 넓어요, 초록색 립스틱 보셨어요? 보라색은요? 한국에서 핑크 레드 코랄 좀 더 가면 버건디 컬러 정도로 트레이가 좁 다면, 여기 브랜드는 정말 톡톡튀는 컬러 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기분 전환, 개인의 독창성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 하면 추천해요!!




13/02/17 추가내용




1)



Are your products cruelty-free?

Yes, our whole line is cruelty-free! Makeup is for humans, not animals. We have also researched our manufactures and know 100% they don’t affiliate or get ingredients from places that are not cruelty-free!










동물 실험을 하지않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2)    


1인당 2개 컬러 (물품) 1달에 구매가능하구요, (따로 적혀있지 않는이상)

그 외 초과 구매되는 것에 대해서 취소 후 환불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더 많은사람이 물품을써보게 해보려는 취지로 시작한다고 하네요. 



Please note that all of our products are limited to 2 PER each shade (or item) for every PERSON per month unless otherwise stated. Our store is setup to block any orders that contain more than this quantity for a product, however if you exceed this limit, your order will be automatically cancelled and refunded in full.

We do this to ensure that everyone has a fair chance to enjoy these products, so please be mindful of this!!




3)   패션브랜드도 올라왔어요!!!









단점 : 미국 내 자체 배송비가 100달러 이상 구매시 무료에요,  배송비 한국으로 시키는거면 문제가 좀 있구요, 좀 알려진 브랜드랑 다르게. 컬러 색감 같은건 피부톤 이목구비에 따라서도 다르게 보이는데 테스트 할 수 없다는 것과, 립스틱 팁 (어플리케이터) 모양이 약간 구부정 한 ㄴ자 모양이에요. 구두 모양 같은 그래서 익숙치 않으신 분들은 싫어 하 실 수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 적응하면 더 편하다고 하는 분들도 있어요...ㅎㅎ





https://www.instagram.com/jeffreestar/


제프리 스타 인스타그램 주소에요.


사진 많이 올라오고. 동영상 리뷰 할 것들 예고 같은거 올려주기 때문에 팔로우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분 자체가 마이너한 메이크업 업체 운영 중 (유툽에 많이보여도 미 대륙 특성상 마이너 하다고 표현 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업체 지금 트렌디 한 거 자체가 많이 사진으로 올라오기 때문에 보고 응용하고, 아 미국 트렌드는 이렇구나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제프리 스타 코스메틱 공식 홈 계정 인스타










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