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ationery

볼펜 기부 운동 펜팬 (Pen Fan)

Kimberlyin 2017. 3. 1. 10:00







문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규 교육과정을 이수하신 모든 분들은 아마도 최소 12년 동안 

연필, 샤프, 볼펜, 형광펜등 여러가지 펜을 가지고 있으실 겁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진학 후 쓰지 않거나 덜 쓰게 되는 펜들이 펜 꽃이 서랍등에 많이 있지는 않으신가요? 사실 저도 많은 펜을 가지고 있습니다.


쓰지 않지만, 잘 나오는 펜들. 그냥 쓰레기통으로 버리기에는 아깝거나 찜찜하지는 않으신가요?


저희 부모님은 항상 비정상적일정도로 아나바다 운동 신봉자이세요.


아껴쓰고 
나눠쓰고 
다시쓰고 
바꿔쓰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어렸을 때 이 말 너무 싫어했어요.
새 옷 운동화 모든 것 새 것만 좋은 어린아이 마음에 어른의 내수용품 사랑하기
재활용품 자원의 재 사용화 
번드르르 하게 들리지만...


20대인 지금도 사실 썩 팬은 아니에요.


하지만, 내가 안쓰는 이 연필 볼펜 형광펜 나에게는 책상 자리 만을 차지하는 상품을 다른 아이들을 돕는데 쓸 수 있다면, 좋지않을까 하는생각에 이런 활동을하는 단체에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847-411802
예금주 Pen is your Fan 박춘화

입금자명은 [핸드폰 뒷자리 + 이름] 으로 표시해주세요. (ex. 1627 홍길동)





http://pen.treeple.net/pen/main








위 부분은 링크구요, 제가 여러번 설명 하는것보다 각자링크보고 설립 취지, 단체 행동 이해 하는게 더 솔직히 객관적이고 좋잖아요? 그래서 링크 부가 설정해드립니다.



My pen is your pen.  



내 공부의 도구가 되었던 펜이 다른 누군가의 공부에 도움이 되는 도구가 될 수 있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