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자리 안내 없어서, 앉았더니 두 테이블 받는다고 이동 요구함


에어컨 양쪽 끝 존재. 중간에 냉방 시설이 없어
에어컨이 존재하는 양 끝은 엄청 추운 편입니다.






2) 이동 요구한 자리는 치워 놓지 않음



이 정도? ㅎ





3) 청결




저렇게 한 통이 넣으신 뒤 탁자를 닦으시는데,

손님에게 제공한 물티슈 (천 소재)에 손님이 남긴 물을 부워 청소를 하심...ㅎ


(추정 , 우리 테이블 밑에 물 티슈를 보아 이 테이블은 덜 닦였을 가능성도 있다 싶었음..).


ㅎㅎ 천 소재라 다시 빨아서 재활용 하시는 건데

손 닦던 손 물티슈가 테이블도 닦고 다용도 걸레 같은 만능 티슈네요 ㅎㅎㅎ





4) 화장실 ?...

저거 창문 열려있어요. 제가 사용하면서 창문 닫았는데
뒤에 방충망이 찢어져 있는 게 .. 사용하기 꺼림직 했어요 ㅠㅠ


안 그럴지도 모르는데.. 몰카 문제도 있고 여성 범죄도 있고 산골에 야생동물도 있을텐데

넘나 취약해서 가시기 전 고려해볼만한 사항이라 추가 했습니다.









차림새 오리고기 질은 제가 잘 모르는 관계로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반찬은 셀프리필이구요


결재는 모두 선 결제

음료수 한 병도 받는 순간 이 천원 내야 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