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빔 되게 이쁘고 짱짱하게 손목까지 들어가있었어요.
저 그래서 홀린듯 예약해버렸어요.

울 70 폴리 30으로 울 100 제품보다 관리가 쉽고
울 혼용율이 낮으면 보온 무게감 그리고 질 문제가 있을 수 있고, 너무 높으면또 정전기 보풀 가격에 쉽사리 구매를 하기가 힘들짆아요.

그 점에서 좋은 것 같아서 후원했어요. !!

가격은 81,500원이고

원하시면 아래 링크 추가할게요.
https://tumblbug.com/and_l_o_w



지난 해 힘든 겨울을 보내면서 살이 빠지게 되면서
마땅한 코트가 없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신중한 구매로 후회하시는 일 없기를 바랄게요.
꼼꼼하게 이것 저것 따져보고 구매하세요.


아래 이전 글에서 명시하지 못했지만,
텀블벅은 후원 후 제작을 하는. 선 모금 후 제작 방식을 고수하는 곳으로 실제 상품을 받아보기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펀딩입니다. 이 단점을 상쇄하는 장점으로는 저렴한 가격을 먼저 꼽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모든 펀딩은 목표 도달하지 못할 경우 결제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