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정말 나온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이미 자야 할 시간인데 자기 전,
북 서울 아트페어와 신년 맞이 다이어리 제품 구경하려다고
새로운 후원 - 최신 순으로 보다가 찾았어요.


딱 제가 찾던 기준에 맞는 제품이라서,
가슴사이즈 물어보기 전 일단 후원했어요.

울 90 / 폴리 10 에 국내산 이중지 10만원 초 중반 가격
바라는 모든 점이 다 들어있었어요.

사실 다른 사이트에서 보던 제품도 있었는데.
핸드메이드 울 100지만 국내산 원단으로 중국에서 제조? 한다는 설명에 약간 갸우뚱하고 있었거든요. 또 울 100는 구김 문제라던지 옷 관리가 잘 되지 않을 것 같아 폴리가 조금 섞인 원단이었으면 했어요.


근데 딱 !! 텀블벅에 올라와 있어서 득템했어요!!



자기전에 좋은 후원 혹은 쇼핑하고 자는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혹시 원하신다면 들어가보세요.
https://tumblbug.com/longcoat


저 이거 쓴다고 대가 받는 거 하나도 없어요.
여기 공유이벤트 하는 중 아니에요.
뽑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제 마음에 드는 제품 혼자 주저리 써 본거에요.


Ps. 신중하게 정말 구매하세요. 경기가 어렵다고 하잖아요.
엄마 할머니 말이 돈 백 원 어려움을 알아야 한다고 하셨어요.
너무 그런 말 많이해서 싫지만. 신중하게 꼭 필요하신 분만 사셔요.


댓글